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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일유업 구트 : 마시는 기능성 발효유에 대한 좌담회

진행내용

* 진행 목적

  마시는 기능성 발효유에 대한 소비자 음용 및 구매 실태에 대한 파악을 통해

  매일유업의 '위편한 구트', ' 간편한 구트' 브랜드 런칭 전략 수립에 활용하기 위함 

 

* 진행 일시

   : 2012년 1월 16일(월)

 

* 참여자 프로필

   : 제품의 메인 타겟인 3040 남녀 중 마시는 기능성 발효유 음용, 구매 경험이 있는 소비자(총 14명)

                                       1그룹> 3040 여성 8명   │    2그룹> 3040 남성 6명

   

    - 건강에 대한 관심이 많은 사람
    - 마시는 기능성 발효유를 지속 음용하거나 음용 경험이 있는 사람
    - 이벤트/프로모션 및 브랜드에 관심이 많은 사람(온/오프라인 프로모션 참여 경험)


* 진행 내용 및 결과  

   : 마시는 기능성 발효유의 음용 및 구매 현황에 대한 소비자 의견과 함께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및  제품 컨셉에 대한 의견을 나누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