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한돈자조금 바이럴 영상 캠페인 -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Brand ㅣ한돈자조금

Project Overview


한돈자조금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한돈자조금 '돈돈돈'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권율)



Brand ㅣ한돈자조금


Project Overview

“한돈의 중요성,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풀어내다”


수입산 대비 우수한 신선도, 철저한 위생 관리, 대한민국 단백질 공급원 등 다양한 가치를 지닌 한돈의 중요성을 각인시키기 위해 '세상에서 한돈이 사라졌다!' 라는 재미있는 상상을 더한 컨셉을 바탕으로 반전드라마 스타일의 영상 제작.



🐷 한돈자조금의 캠페인 과제는?


"한돈 브랜드를 2030 MZ세대에게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한돈만의 경쟁력을 꾸준히 구축해 나갈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한국인의 힘, 삼겹살! 한 번은 들어봤었던 '한돈'

국가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한돈의 인지도 제고와 함께 산업 전반에 대한 이미지 개선의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캠페인 제안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30초 ver)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90초 ver)









Comment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