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한돈자조금
Project Overview
한돈자조금 '돈돈돈'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 (권율)
Brand ㅣ한돈자조금
Project Overview
“한돈의 중요성, 재미있는 상상력으로 풀어내다”
수입산 대비 우수한 신선도, 철저한 위생 관리, 대한민국 단백질 공급원 등 다양한 가치를 지닌 한돈의 중요성을 각인시키기 위해 '세상에서 한돈이 사라졌다!' 라는 재미있는 상상을 더한 컨셉을 바탕으로 반전드라마 스타일의 영상 제작.
🐷 한돈자조금의 캠페인 과제는?
"한돈 브랜드를 2030 MZ세대에게 자연스럽게 인지시키고, 한돈만의 경쟁력을 꾸준히 구축해 나갈 수 있는 캠페인을 진행하고 싶습니다."
한국인의 힘, 삼겹살! 한 번은 들어봤었던 '한돈'
국가대표 돼지고기 브랜드 한돈의 인지도 제고와 함께 산업 전반에 대한 이미지 개선의 목표를 가지고 시작한 캠페인 제안에 임하게 되었습니다.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30초 ver)
▼한돈이 세상에서 사라졌다?(90초 ve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