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 케이투코리아
K2 팝업스토어 ‘GOLDEN K95 SHOWROOM’
"솜털 95 : 깃털 5" 다운의 황금비율을 만나다
Project Report
✅ 프로젝트명 : K2 팝업스토어 ’GOLDEN K95 SHOWROOM’
🥯 장소 : 코끼리베이글 성수점
📆 기간 : 2024년 10월 21일(월) ~ 2024년 10월 27일(일)
🏆 목적 :
1. 온/오프라인을 통해 K2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USP를 인지할 수 있는 브랜드 경험 제공
2. SNS 이슈화를 통해 브랜드 인지도 및 이미지 제고
솜털의 순도를 95%까지 끌어올린 다운의 황금 비율, GOLDEN K95 BAGEL 제품 런칭 프로젝트를 위해 성수동의 베이글 핫플레이스인 코끼리베이글과 협업하여 팝업스토어를 오픈했습니다..!
K2 매장이 아닌 이색적인 장소에서 제품을 체험해보고, 'BAGEL' 이라는 키워드로 연결된 코끼리베이글과 GOLDEN K95 BAGEL을 강조하기 위해 한정판 베이글도 판매하는 등 다양한 이색 경험을 소비자들에게 제공하였습니다.
팝업스토어 외부 공간 및 한정판 베이글 이미지
🚩 GOLDEN K95 외부 조닝 :
외부 공간에서는 특수 제작된 거대 구스다운과 거울 포토존, 포토월, 콜라보 스토리와 제품에 대한 USP를 확인할 수 있는 브랜드스토리 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인스타그래머블한 프랍들을 배치하였습니다. 또한, 1~2층 통유리 지면을 브랜드 모델 이미지로 연출하여 팝업스토어를 지나가는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팝업스토어 외부 공간
🚩 GOLDEN K95 내부 조닝 :
내부 공간에서는 GOLDEN K95 BAGEL 구스다운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고 촬영할 수 있도록 제품이 걸려 있는 행거와 전신거울을 배치했으며 유리창쪽에 대형 사이즈로 제작된 제품을 배치하여 포토존을 구성하였습니다. 또한, 팝업스토어 공간을 촬영하여 SNS에 공유하고, 그 사진을 인화해볼 수 있는 이벤트와 브랜드 굿즈인 손거울, 엽서를 함께 제공함으로서 방문객들의 참여와 제품에 대한 인지를 유도하였습니다.
팝업스토어 내부 공간
🚩 콜라보 메뉴 판매 및 럭키드로우 이벤트: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면 이벤트 응모권을 제공하고, 추첨을 통해 GOLDEN K95 BAGEL 제품을 경품으로 드리는 이벤트를 통해 적극적인 참여와 브랜드 네이밍 각인을 유도
한정판 콜라보 메뉴를 구매하는 방문객들과
럭키드로우 이벤트 응모함
🚩 셀럽 초청 행사 :
K2 모델 수지를 팝업스토어 공간으로 초청하여 공간에 대한 이슈화 및 SNS 바이럴 진행
셀럽 초청 행사 이미지 및 SNS 콘텐츠
🚩게릴라 캠페인 :
팝업스토어 외에도 대형 구스다운을 입고 서울의 핫플레이스를 배경 삼아 런웨이하는 게릴라 캠페인도 함께 진행하였습니다. 한남동, 성수동, 이태원에서 K2 제품을 입은 모델들이 길거리, 카페를 걸어다니며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고, 실시간 SNS 인증 이벤트와 함께 진행하며 참여를 유도하였습니다.
게릴라 캠페인 촬영 이미지
GOLDEN K95 팝업스토어에서 이색적인 경험도! 제품 체험도!
다양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었던 프로젝트로 마무리 되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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