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and ㅣ 코렐 듀라나노(Corelle Duranano)
코렐 듀라나노 '세상에 없던 신소재 쿡웨어의 탄생'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 론칭
Project Report
✅ 프로젝트명 코렐 브랜드 '듀라나노 론칭' 팝업스토어
🥯 장소 스타필드 하남 신세계 백화점 지하 1층 식품관
📆 기간 2024/08/16(금) ~ 2024/08/29(목)10일간
🏆 목적
1. 듀라나노 컬렉션 브랜드 경험 제공
2. 현장 매출 확대 및 유통망 확대
이너스커뮤니티는 글로벌 주방용품 기업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공식 광고/마케팅 파트너사 입니다.
New Project
2024년 5월 30일 신세계 쇼핑 라이브를 통해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을 단독 선 론칭했습니다. 코팅이 없는 논스틱 스테인리스 쿡웨어 컬렉션은 활용도 높은 다양한 사이즈의 프라이팬, 웍, 냄비, 소스팬 등 총 7종으로 구성되었고, 유명 유튜버 유리카트와 함께 공동구매를 진행하며 조기품절되는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코렐 듀라나노 x 유리카트 출처 : 유리카트 유튜브 채널)
드디어 8월 16일, 코렐 브랜드는 신소재부터 혁신 기술까지 브랜드의 핵심 가치를 구현한 프리미엄 쿡웨어 라인으로 출시 후 완판 기록을 이어가며 많은 관심을 받는 가운데, 고객들이 직접 보고, 듣고, 경험할 수 있도록 코렐 브랜드 최초의 팝업 스토어를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Project Strategy
코렐 브랜드의 '코렐 듀라나노 스테인리스 스틸 컬렉션'은 티타늄과 지르코늄 등 신소재 기술로 더 강력하고, 안전하게 진화한 제품력과 기존에 없었던 새로운 쿡웨어의 탄생이라는 차별화 포인트를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스테인리스 스틸 표면에 7,500℃ 고온에서 금속 용접 기술로 아주 작은 크기의 금속 분말을 첨가해 고밀도의 내구성 높은 논스틱 표면을 완성한 제품입니다. 또한 150만번의 스크래치 테스트를 통해 기존 스틸 보다 3.5배 더 강력한 내구성을 자랑합니다. 제품력과 차별화 강점을 통해 팝업 스토어를 확정했고, '미래의 대장간'이라는 이색 콘셉트를 개발했습니다. 기존 리빙 카테고리에서 접하기 힘든 철제 구조물과 네온 라이팅, 스톤 아트 오브제 그리고 코렐 브랜드가 보유한 코렐 세카, 파이렉스, 코렐 듀라나노 등을 활용해 차별화된 제품 경험 설계를 진행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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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상에 없던 신소재 쿡웨어 듀라나노 POP-UP STORE!
CORELLE DuraNano, 신세계 백화점 하남 스타필드에 오세요!
Project Creative
코렐 브랜드는 이미 글로벌 No.1 주방용품 기업입니다. 비트렐(Vitrelle) 등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전세계의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 잡았습니다. 꾸준히 제품을 개발하며, 지속가능하고, 트렌디한 브랜드로서 시장을 장악하고 있습니다. 'MASTER' 장인이 만든 제품을 상상해보며, 대장간이라는 특수한 공간을 상상했습니다. 특히, 코렐 듀라나노는 티타늄과 지르코늄 등 신소재를 통해 만들었기 때문에 '미래지향적인'+'대장간'을 고민했습니다. 그렇게 탄생된 팝업스토어의 공간 콘셉트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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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내구성, 논스틱 쿡웨어, 빠른 열전도,보존율!
가장 완벽한 스테인리스 쿡웨어의 탄생을 직접 경험하자!
우리는 고민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스타필드 하남 식품관 지하 1층에서 10일 간 펼쳐진 팝업스토어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어떤 경험을 건네야 할 것인가? 가장 본질적이면서 단도직입적으로 빠른 길을 선택했습니다. 1. 티타늄과 지르코늄으로 완벽한 내구성을 구현한 듀라나노의 탄생을 임팩트 있는 비주얼로 보여주자. 2. 대표 제품인 '듀라나노 프라이팬'으로 직접 계란 프라이를 만들어 빠르고 눌어붙지 않는 논스틱 쿡웨어를 직접 체험해 보게한다. 3. 빠른 열전도율이 좋은 듀라나노를 직접 사용해서 만든 '토마토 파스타&스테이크'를 제공하고, 전문가도 사용하는 믿을 수 있는 신뢰도를 보여준다. 4. 보고, 직접 체험하고, 먹어봤으면 고민할 때! 최대 41% 패키지 할인을 통해 제품을 판매한다. 5. 현장에서 구매한 고객에게 '나만의 각인 서비스'와 푸짐한 사은품을 제공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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코렐 듀라나노를 만나게 된 건,
운명이었던 것 같아요! - 파스타에 꼬치다 메인 셰프 정태웅 interview -
우리는 조금 다르게 생각했습니다.
세상에 없던 신소재 스테인리스 쿡웨어 듀라나노는 강한 화력의 가혹한 환경에서도 제 역할을 다 할 것이라고 말입니다. 대치동에 위치한 '파스타에 꼬치다'와의 협업을 했던 이유가 여기에서 시작합니다. 이미 듀라나노를 론칭 직후부터 사용하는 셰프님을 만날 수 있었고, 매일 제품을 사용하면서 더욱 믿을 수 있는 건강한 요리를 만들고 계셨다고 했습니다. 우리는 메인 셰프님을 인터뷰하고, 파스타에 꼬치다와 신제품을 개발하고, 팝업스토어 현장까지 그 경험을 이어갈 수 있도록 했습니다.
건강하고 맛있는 요리를 위한
가장 완벽한 선택 [ 코렐 듀라나노 ]
팝업스토어 하남지역 커뮤니티 광고
팝업스토어 현장 스케치 필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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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세계 백화점 리빙 카테고리 최고 매출
브랜드 경험이 곧, 매출로 연결된 비결
신세계 백화점 스타필드 하남 지하 1층에서 코렐 듀라나노 팝업스토어가 10일간 진행이 되었습니다. 신소재를 경험하고, 무엇보다 직접 프라이팬으로 간단한 요리를 해먹고, 맛있는 토마토 파스타&스테이크를 시식했습니다. 짧은 순간이었지만 수 천 명의 방문객, 가족 단위, 연인 그리고 엄마 아빠 손에 이끌려 온 어린 아이들까지 듀라나노를 통해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150만 번의 스크래치 테스트 머신 속 제품을 두 눈으로 확인했습니다.
비밀은 '접점에서의 대화'였습니다. 우리는 처음부터 끝까지 고객들을 위한 접점을 마련했습니다. 보고, 듣고, 먹고 하는 모든 순간에서 대화를 나눴습니다. 대부분 소비자들은 '스테인리스 스틸' 제품이 아닌, 알루미늄 제품에 익숙한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작은 긁힘만 있어도 유해물질 걱정이 쌓여있지만 특별한 대책은 세우지 못했던 소비자가 많았습니다. 우리는 10일 동안 수 천 명을 만나면서 계속 전했습니다. ''전에 없던 새로운 신소재 쿡웨어의 탄생''
그 결과 식품관 리빙 카테고리 中 최고 매출을 기록했습니다. 신세계 백화점 광주점, 롯데백화점 영등포점,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까지 지속적으로 오프라인 백화점을 통해 입점을 확정하고 있습니다.
팝업스토어 기간 중 참석했던 피터 찬 코렐 브랜드 아시아/태평양(AP)대표는 ''소비자의 안전과 건강을 최우선으로 삼고 달려왔기 때문''이라고 말하며 코렐 브랜드의 차별화된 강점을 이야기 했습니다. (*출처 : 월간중앙)
우리는 글로벌 주방용품 No.1 코렐 브랜드의 브랜드 경험을 계속해서 만들어갈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이너스커뮤니티의 전략과 크리에이티브를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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